세계일보

검색

롯데하이마트, 애플 아이패드 신모델 특별혜택가 판매

입력 : 2024-06-19 12:29:22 수정 : 2024-06-19 12:2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하이마트는 ‘아이패드 프로 M4’, ‘아이패드 에어 M2’를 공식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애플케어플러스 20% 할인, 상품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가 19일부터 ‘아이패드 프로 M4’, ‘아이패드 에어 M2’를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하이마

아이패드 프로 M4(11인치·13인치)는 크기, 용량 등 세부 스펙에 따라 상이한 가격에 제공한다. 애플 최신 칩인 ‘M4’을 탑재해 처리 속도가 더 빨라졌다. 애플 기기 중 최초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전작 대비 화면 밝기가 향상됐고 전력 소모량도 적다. 상품의 두께가 11인치 5.3㎜, 13인치 5.1㎜로 애플 기기 중 가장 얇아 휴대성이 높다.

 

아이패드 에어 M2(11인치·13인치)는 전작에 없던 13인치 모델이 추가돼 더 다양한 화면 크기를 즐길 수 있다. ‘M2’ 칩을 탑재해 M1을 탑재했던 전작 대비 속도가 향상됐다. 화상 회의 등에 더 적합하도록 1200만 화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를 기기의 가로 가장자리에 배치했다.

 

롯데하이마트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아이패드 신상품 구매 시 애플케어플러스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케어플러스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아이패드 에어 M2(11인치) 기준 애플케어플러스를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증정한다. 롯데 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 카드 청구 할인 등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 같은 기간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있다.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중고기기를 29일까지 반납하면 엘포인트(L.POINT) 5만원과 현금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 내 ‘중고기기 반납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이패드 신제품을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
  • 송혜교 '부드러운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