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기견 새가정 찾기 ‘놀다가시개’캠페인 [사회공헌 특집]

입력 : 2024-09-25 20:17:01 수정 : 2024-09-25 20:17: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는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손잡고 펫 프렌들리 매장을 통해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하고 있다. 유기 동물의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에 나서는 한편, 유기 동물들이 새로운 가정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놀다가시개’는 스타벅스가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에만 8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해 9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스타벅스의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인 ‘놀다가시개’에 참여해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는 더북한강R점, 넷째 주 금요일에는 구리갈매DT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기견은 물론 반려동물과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더북한강R점에서는 유기견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산책 봉사와 견생네컷 사진 부스 ‘찍다가시개’를 펫존에 운영하고, 구리갈매DT점에서는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견을 현장에서 만나 교감한다.

스타벅스는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 유기견 입양 상담 부스를 열고 유기견 입양에 대한 일대일 상담, 반려견을 위한 비즈 목걸이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하며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