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율, ♥문희준과 불화설 해명 “집안일? 인내심 필요” → “재밌게 잘 살고 있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11-09 09:37:56 수정 : 2024-11-09 09:37:56

인쇄 메일 url 공유 - +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남편 문희준과 불화설 의혹이 불거지자, 직접 해명에 나서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지난 7일, 소율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리 기능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누리꾼은 “빨래, 설거지, 육아 왜 전부 여자 담당일까요”라며 “같이 하다가도 어물쩡대면 아주 속이 부글부글”이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소율이 받은 질문과 답변 내용.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소율 또한 공감한다는 반응을 남겼다. 그는 “저도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여자가 아이를 낳고 살림을 더 잘하게 태어난 게 아닐까”라며 “남자들도 잘하시는 분들 많은데 확실한 건! 집안일도 일이니까 하다 보면 잘하게 되는 거 같아요”라고 답했다.

 

이어 “집안일도 일단 마음에 안 들어도 같이 하다 보면 잘할 거예요”라며 “인내심이 필요한..?ㅋㅋㅋ”라고 덧붙였다. 해당 답변을 본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소율이 문희준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다.

 

소율은 “결혼은 인생에 큰 도전 같은데 언니는 결혼과 육아에 대한 걱정이 없었나요?”라는 질문에 “한번 사는 인생인데 결혼이랑 육아하시는 거 저는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전했다.

 

그는 “결혼을 하게 돼도 배울 것도 많고 사랑하는 사람이 늘 내 보호자로 있고, 육아도 너무 힘들지만 너무 예쁘고 부모로서 해야 할 일이니까 또 새로운 느낌이다”라고 고백했다. 또 “너무 걱정, 두려움 생각하지 마시고 인생 2막이라 생각하고 잘 살아보자”며 응원을 건넸다.

소율이 문희준과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이후에도 저격 의혹이 사그라지지 않자,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소율은 자신의 셀카 한장을 함께 게재하며 “재밌게 잘살고 있어요♥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다들 행복하세요♥”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8일에도 “희준 오빠가 요리 중에 무엇을 잘하시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에 “남편이 해주는 쌀국수랑 양배추 샐러드랑 라면이 제일 맛있으며 고기도 잘 구워요”라고 답변했다. 또 “김밥도 잘하는데 남편 김밥 먹고 싶네요”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했다.

 

소율은 문희준과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은 과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희율이와 출연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박가연 온라인뉴스 기자 gpy19@s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