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엄태웅, 팬 응원 편지에 “감사합니다”…♥윤혜진도 “눈물나”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4-24 07:18:31 수정 : 2025-04-24 07:31:0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뉴스1, 엄태웅 SNS

 

배우 엄태웅이 팬에게 받은 응원의 편지를 공개했다.

 

엄태웅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최근 엄태웅 사진전을 찾아온 팬에게 받은 편지 두 장이 담겨 있었다.

 

편지에서 팬은 "엄태웅 님 안녕하세요. 사진전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눈물이 자꾸 나왔다"라며 "전 연예인을 이야기할 때 저 배우 연기 잘하네, 저 배우 좋다 정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어느날 TV를 보다 한 배우가 눈에 들어왔다. 남편에게 '나 저 배우 팬 해야 되겠어' 했었다. 처음 가진 팬심이었다"라고 썼다.

 

이어 "팬이라면서 사실 생일도 모르고 작품의 수도 잘 모른다. 그냥 엄태웅 님이 좋았다. 그냥 웃음이 나고 결혼하시고 아이가 생기고 그냥 다 기쁘고 좋더라"라며 "엄태웅 님! 자주 보고 싶다. 제 마음 속 1호 배우이다. 앞으로 꽃길만 걸어요"라고 덧붙이며 엄태웅의 복귀를 응원했다.

 

그러면서 "윤혜진 님, 고맙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P.S. 엄정화 님~ 저의 최애 가수"라고도 덧붙였다.

 

아내 윤혜진은 "아.. 눈물나"라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엄태웅은 2016년 유흥업소 종업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했으나, 이는 허위 사실로 밝혀졌다. 그러나 엄태웅은 성매매 혐의로 벌금 100만원의 약식 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듬해 영화 '포크레인'으로 5년여 만에 스크린 복귀했으나, 이후 8년째 작품 활동이 없는 상태다.

 

그러나 지난 15일 영화 '야당' VIP 시사회에 참석하면서 8년 만에 공식석상에 얼굴을 드러냈다.

 

한편, 엄태웅은 윤혜진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상큼 하트'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