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K2는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빗속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컴포트레인코트’(사진)를 선보였다. 컴포트레인코트는 비는 막아주고 땀으로 발생하는 수증기는 배출하는 기능성 ‘라미네이팅’ 처리를 통해 방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까지 향상시켜 눅눅한 장마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모든 봉재 라인을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을 적용해 빗물이 스며들 염려가 없어 보다 우수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톡톡 튀는 선명한 오렌지 색상과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바이올렛 색상 두 가지다. 가격은 20만9000원.
레인코트 출시기념 경품행사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 패션브랜드 CMT(www.hyungjicmt.com)는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일상 생활에 착용해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베이지와 블랙 컬러로 구성되며, 두 가지 컬러에 잔잔한 도트 프린트를 가미해 발랄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가격은 6만원대.
CMT는 이번 레인코트 출시를 맞아 300만원 상당의 패션 그룹 형지 상품권, 레인코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는 CMT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업로드한 후, URL을 남기면 된다.
‘크록밴드 존트 애니멀 웨이브’ 출시
크록스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우천시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레인부츠 ‘크록밴드 존트 애니멀 웨이브’(사진)를 출시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특수재질의 크로슬라이트(밀폐기포 합성수지)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무더운 여름에 맞춰 시원한 화이트 바탕에 라임색과 하늘색이 섞인 독특한 동물 무늬로 스타일을 살렸다. 가격은 6만9900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