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이 진공청소와 밀대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무선진공청소기 ‘한경희진공밀대 하나로’를 출시했다. 강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제거한 후 휴대가 간편한 엠보싱 정전기 청소포를 부착한 밀대 청소 부분이 꽃가루와 미세먼지 및 동물의 잔털 등을 닦아준다. 청소기와 함께 구성된 청소포는 직물구조의 일회용 제품으로 20장이 제공된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 iOS 버전 내놔
넥슨이 플라스콘이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의 iOS 버전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는 ‘다오’, ‘배찌’ 등 넥슨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물총으로 실력을 겨루는 방식의 3D 액션 게임이다. 좀비전, 방어전 등 다양한 배틀 모드와 120여개의 퀘스트, 30여종의 무기 및 아이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과 캐릭터 이용권을 준다.
미러리스 카메라 ‘NX2000’ 국내 시판
삼성전자가 현재 출시된 DSLR와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큰 풀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미러리스 카메라인 ‘NX2000’을 국내 시장에 내놨다. 2030만 고화소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 이미지 촬영이 가능한 DRIMeⅣ DSP 칩을 탑재했고 초당 8매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근거리무선통신(NFC)과 와이파이 등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결해 이미지 전송이 가능하다. 사진 촬영과 동시에 이미지를 모바일 기기로 전송하는 ‘오토셰어’ 기능도 갖췄다.
HDD ‘미니스테이션 슬림’ 선보여
버팔로가 8.8㎜ 두께의 휴대용 외장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미니스테이션 슬림’을 출시했다. 두께가 얇아 울트라북과 함께 노트북 가방에 넣어 쉽게 휴대할 수 있고,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파일 전송 효율화 소프트웨어인 ‘터보PC EX2’ 기술을 지원해 저장 용량을 최대 1.2배로 끌어올릴 수 있다. 물리적 저장용량은 500GB지만 실제로는 600GB까지 저장이 가능하다. 3년간 사후지원서비스(A/S)를 보장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