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트레이 키즈 현진,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 발탁 '고급스러운 분위기'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5-02-14 10:32:49 수정 : 2025-02-14 10:32:4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뷰티 앰버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발탁됐다. 지방시 뷰티 제공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의 새로운 뷰티 앰버서더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이 발탁됐다.

 

지방시 뷰티는 현진과 함께 한 첫 번째 커버를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든 현진은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 아이템을 활용한 다채롭고 신선한 뷰티 룩을 선보였다. 

 

현진의 고급스럽고 독보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 속 아이템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독자적인 프리즘 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맑고 투명한 윤광을 선사하며, 강력한 스킨 케어링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해준다. 

 

이날 현진은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을 피부 전체에 가볍게 발라,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아도 빛나는 피부를 완성했다. 

 

또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 셀러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로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했고, ‘르 루즈 앵떼르디 밤’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베리 컬러의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했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기존의 스타일을 깨고 대담하게,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가는 지방시 뷰티와 현진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특별한 여정을 함께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노정의 '시크한 등장'
  • 노정의 '시크한 등장'
  • 비비 '청순&섹시'
  • 박보영 '순백의 여신'
  • 장희령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