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세계L&B ‘와인앤모어’, 연인과 즐기기 좋은 와인 3선

입력 : 2025-02-14 17:56:48 수정 : 2025-02-14 17:56:48

인쇄 메일 url 공유 - +

국내 최대 와인 전문 유통채널 ‘와인앤모어’가 발렌타인 데이를 낭만적으로 만들어 줄 와인 세 가지를 추천했다.

 

와인앤모어, 연인과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와인 3선 추천. 신세계L&B 제공

산뜻함과 신선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와인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DOCG’는 밝고 투명한 황금빛을 지닌 세미 스파클링 와인이다. 아카시아, 재스민 꽃과 꿀의 은은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신선한 과실의 풍미에 가벼운 탄산감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가 낮고 제철 과일 및 간단한 안주류와 궁합이 좋아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 마시면 더욱 좋은 맛을 낸다.

 

‘칸티 브라케토 DOC’는 로맨틱한 장미를 연상케하는 장밋빛의 와인이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달콤함과 신선한 과일 풍미의 조화가 길게 이어진다. 역시 알코올 도수가 낮아 부담스럽지 않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루이 자도 꼬또 부르기뇽 로제’는 달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 와인이다. 달지 않은 깔끔한 스타일로, 대화를 나누며 식전주뿐 아니라 주요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와인이다. 평상시 와인이나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와인앤모어 관계자는 “연인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와인 세가지를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선보일예정”이라고 전했다.

 

소개한 와인들은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과 와인앤모어 앱에서 다음달5일까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노정의 '시크한 등장'
  • 노정의 '시크한 등장'
  • 비비 '청순&섹시'
  • 박보영 '순백의 여신'
  • 장희령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