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나인뮤지스 경리, 뷰티스테이션 메인 MC로 발탁 '기대감 UP' 사진=뷰티스테이션-MSG(Make Style&Go) |
홍석천-나인뮤지스 경리, 뷰티스테이션 메인 MC로 발탁 '기대감 UP'
홍석천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뷰티스테이션 메인 MC로 발탁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석천과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오는 20일부터 첫 방송 되는 'MSG(Make Style&Go)'의 메인 MC로 발탁돼 사랑 하고싶은 사람들을 위해 첫 입맞춤에 나선다.
홍석천과 경리의 진행으로 방송될 'MSG'는 외모 콤플렉스와 자신감 결여 등 각각의 이유로 연애 고민에 빠진 이들 중 1명을 선정해 30일간 변화를 이끌어 내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이다.
'게이심(心)'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키며 상대방의 연애심리를 꿰뚫어보는 일명 '연애전도사' 홍석천과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저격하며 '걸크러쉬'의 강자로 떠오른 사랑꾼 경리의 첫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일 멘토로 간호섭 스타일리스트, 스킨 멘토로 '뷰티닥터' 구용수, 메이크업 멘토로 문송희 아티스트가 전문가 멘토로 출연한다.
또한 매회 석천 팀과 경리 팀으로 나누어 '멘토 군단'과 함께 각기 다른 스타일로 완벽 메이크 오버를 장담하고 나선다. 이에 과연 어떤 스타일이 승리할지와 연애에 고민이 있는 사연자들을 연애 고수로 탈바꿈시킬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MSG'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카카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첫 방송 한다.
인터넷팀 김나영 기자 ma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